홈으로
고객소통
고객만족경영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기업고객서비스
고객헌장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로 국민과 함께 가겠습니다.
기업고객서비스 이행표준
- 우리는 기업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는 경우,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하고 그러한 잘못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기업고객으로부터 부당하다고 지적된 사항에 대해, 외부전문가가 참여한 공정한 검토과정을 거쳐 처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