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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으로 고객소통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도 개요

고객만족도

우리는 지속경영, 전문가 정신, 상호신뢰의 핵심가치를 통하여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로 국민과 함께 가겠습니다』를 위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공생발전으로 신뢰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조사근거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제2항

업무유형

철도망 구축 및 현대화 사업, 철도자산관리

조사수행

  • 주관사업자: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조사대상

최근 1년간 국가철도공단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성인 남녀 대상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조사

조사지역

전국

조사시기

2024년 1월 17일 ∼ 2024년 3월 15일까지

표본크기

총 64명

  • (지자체) '22.7.∼'23.8. 기간 중 공단과 수탁사업 관련 지자체 공무원
  • (임차인) '22.7.∼'23.8. 기간 중 철도자산 활용사업에 참여한 개인/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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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담당자 : 최정수 · 담당부서 : 고객가치 · 문의전화 : 042-607-3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