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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으로 고객소통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도 개요

고객만족도

우리는 지속경영, 전문가 정신, 상호신뢰의 핵심가치를 통하여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로 국민과 함께 가겠습니다』를 위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공생발전으로 신뢰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조사근거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제2항

사업명

철도자산 활용사업

조사대상

최근 1년간 국가철도공단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성인 남녀 대상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조사

조사시기

2024년 12월 6일 ∼ 2025년 2월 17일까지

표본크기

총 110명

  • (임차인) '23.8.∼'24.7. 기간 중 철도자산 활용사업에 참여한 개인/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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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담당부서 : 고객가치 · 문의전화 : 042-607-3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