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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으로 고객소통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도 개요

고객만족도

우리는 지속경영, 전문가 정신, 상호신뢰의 핵심가치를 통하여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로 국민과 함께 가겠습니다』를 위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공생발전으로 신뢰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조사근거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제2항

업무유형

철도망 구축 및 현대화 사업, 철도자산관리

조사수행

  • 주관사업자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실사 수행업체 : 기획재정부 고객만족도 공동실사단

조사대상

2018년 9월 ~ 2019년 8월 기간 중 국가철도공단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20세 이상 65세 이하 성인 남녀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

조사지역

전국

조사기간

2019년 12월 16일 ~ 2020년 2월 7일까지

표본크기

총13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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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담당자 : 오은혜 · 담당부서 : 고객가치 · 문의전화 : 042-607-3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