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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및 전략

우리는 지속경영, 전문가 정신, 상호신뢰의 핵심가치를 통하여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로 국민과 함께 가겠습니다』를 위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공생발전으로 신뢰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고객만족 경영

  • 고객만족 경영(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 KR은 ‘마음으로 소통하고 믿음으로 인정받는 고객감동 KR’ 이란 CS비전을 선정하고 비전 달성을 위해 3대 전략방향과 9개 실천과제를 정립하였습니다. KR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고객의 요구와 트렌드를 반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노력과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 KR미션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로 국민과 함께 가겠습니다.

  • KR비전

    국민을 잇는 철도 세계를 여는 철도

  • CS미션

    배려와 공감으로 고객의 마음과 함께 하겠습니다.

  • CS비전

    고객과 행복을 잇는 KR 먼저 다가가는 KR

  • 추진목표

    공공기관 최고 수준의 고객만족도(고객만족도 '우수등급') 달성

  • 추진방향

    체계적 고객만족전략 수립과 지속적 실천

    국민이 체감하는 서비스 품질제고

  • 전략과제

    新고객만족전략 수립 및 실행체계 정립
    고객이 체감하는 고객만족도 향상 실행
    VOC 통합관리시스템 활용을 통한 서비스 품질 개선
    선제적 양방향 소통을 통한 고객불만 및 민원발생 예방
  • 세부 추진과제

    • 고객만족 경영체계 수립 및 실행체계 강화
    • 고객응대 매뉴얼 등 CS 운영체계 재정비
    • 공익적 가치 실현을 위한 CS경영
    • 전사적 고객만족(CS) 활동 강화
    • 고객기대에 따른 서비스 Care
    • 공감·소통의 고객 가치 문화 확산
    • VOC 통합관리 시스템 개선
    • VOC 통합관리 시스템 활성화
    • VOC 통합관리 시스템 체계화 및 빅데이터 연계
    • 현장 중심의 소통 강화
    • 민원 해결 프로세스 정립
    • 조사방식 다양화로 서비스 품질 혁신
  • 추진과제

    4대 전략, 12개 실천과제 추진으로 실행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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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담당자 : 최정수 · 담당부서 : 고객가치 · 문의전화 : 042-607-3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