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지속경영, 전문가 정신, 상호신뢰의 핵심가치를 통하여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로 국민과 함께 가겠습니다』를 위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공생발전으로 신뢰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고객만족 경영
고객만족 경영(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KR은 ‘마음으로 소통하고 믿음으로 인정받는 고객감동 KR’ 이란 CS비전을 선정하고
비전 달성을 위해 3대 전략방향과 9개 실천과제를 정립하였습니다. KR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고객의 요구와 트렌드를 반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노력과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