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지속경영, 전문가 정신, 상호신뢰의 핵심가치를 통하여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로 국민과 함께 가겠습니다』를 위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공생발전으로 신뢰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배려와 공감으로 고객의 마음과 함께 하겠습니다.
고객과 행복을 잇는 KR! 먼저 다가가는 KR!
맞춤형 소통혁신으로 “최우수” 고객만족 달성
Ⅰ.고객최우선 경영을 위한 CS추진체계
Ⅱ. 업무 효율화를 통한 국민소통플랫폼 활성화
Ⅲ.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CS 내재화
Ⅳ. PCSI 대비 고객의 소리 피드백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