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고객소통
고객만족경영
고객의 참여 및 평가
고객의 참여 및 평가
우리는 지속경영, 전문가 정신, 상호신뢰의 핵심가치를 통하여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로 국민과 함께 가겠습니다』를 위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공생발전으로 신뢰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고객 참여
-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사항은 언제든지 전화(1588-7270), 홈페이지(www.kr.or.kr) 등 편리한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위하여 매년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홈페이지에 그 결과를 발표하고 서비스 개선의 지표로 삼겠습니다.
- 국민평가에서 제기하신 불편사항은 중점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를 경영에 반영하고, 특히 불만 VOC는 개선과제로 추진한 후 결과를 해당 고객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의견 주실 곳
- 민원사항 : 사이버민원실 또는 청렴고객지원실(042-607-4412~5)
- 제안사항 : 홈페이지 고객제안센터
- 직무관련 비윤리행위 : 홈페이지 공익신고센터
- 고객 불편사항 등 기타 의견 : 공단 대표전화(1588-7270)
고객 협조
- 고객 여러분께서는 항상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우리 공단의 서비스 개선과 발전을 위해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 공단 직원의 불친절이나 잘못된 행위, 기타 불편하신 점에 대해서는 일일이 고쳐주신다는 마음으로 즉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께서 모범이 되고 귀감이 되는 직원을 보셨을 때에는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널리 이해하시는 아량을 베풀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업무처리과정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받는 행위는 비윤리행위 이므로 청렴한 공단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가철도공단 안내
- 공단 홈페이지 : www.kr.or.kr
- 공단 주소 및 연락처
공단본부 주소 및 연락처에 대해 구분(본부별),전화,FAX,주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분 |
전화 |
FAX |
주소 |
본사 |
1588-7270 |
(042) 607-3629 |
(34618)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 242 |
수도권 본부 |
(02) 788-5480 |
(04301)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378 |
영남 본부 |
(051) 664-5110 |
(48936) 부산시 중구 충장대로 9번길 46 관정빌딩 |
호남 본부 |
(062) 602-5210 |
(61754) 광주광역시 남구 효천1로 32 |
충청 본부 |
(042) 607-4429 |
(34618)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 242 |
강원 본부 |
(033) 810-5050 |
(26320) 강원도 원주시 북원로 26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