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national railway
전체메뉴 닫기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로 국민과 함께 가겠습니다.
전체 20건
(자막) 수도권고속철도(수서~평택) 제9공구 노반 신설 기타공사(궤도분야) 연결선 종범부 F46 분기기 부설 (자막) 레일절단 및 체결구해체 궤도철거 자갈긁어내기 자갈콤펙트다지기 임시궤도부설 리프팅유니트인상 임시궤도철거 리프팅유니트하화 자갈퍼넣기 ...
등록일2019-12-09
(자막) 장비형식 : EPB(Earth Pressure Balance)Shield TBM 세그먼트외경 : 7.72m 세그먼트 : RC(Reinforce Concrete) Segment, 두께 320mm, 1링간격 1.6m 굴진속도 : 토사 12.8m/day(8ring), 풍화암 8.0m/day (5ring) 첨...
(나레이션) 인류가 개발한 가장 대중적 교통기술인 철도, 그동안의 철도는 사람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끊임없이 달려왔습니다. 철도역사 역시 인류가 이용하는 기술발전에 맞추어 점차적으로 진화하였습니다. 모든 기술이 사람의 결정에 따라 이루어지던 과거와는 달리 가까운 미래에는 새로운 기술이 적용된 더 효율적이고, 더 안전하며, 더 편안한 스마트한 역사를 만나게...
(자막) 일반 및 고속철도 열차제어시스템(KRTCS) 실용화 (나레이션) The train control system is the core technology of next generation high speed rail roads. ☞ 열차제어시스템은 차세대 고속철도의 핵심 기술이다. The ETCS LV2 System, The europ...
등록일2017-06-07
(자막) LTE-R COMMUNICATION SYSTEM 1G→2G→3G→4G LTE→LTE-R 음성, 영상, 열차제어 데이터까지 필요한 모든 정보를 공유 가능 Partners for development of LTE-R Services of LTE-R Advantages of LTE-R Railway communication Systems...
(자막) LTE-R 기반 한국형 열차제어시스템 실용화 사업 (나레이션) 한국철도시설공단 철도 무선 통신 및 제어시스템 실용화 사업단은 국토교통부에 무선 통신을 이용한 열차제어시스템에 국산화 계획에 따라 2010년 사업에 착수한 이래 현재까지 350km/h급 고속열차에도 적용 가능한 철도전용 무선통신망을 구축하고 국제 표준인 ETCS와 호환이 가능한 ...
(자막) N.T.R 공법 NEW TUBULAR ROOF METHOD
(나레이션) 21C 우리국제 새로운 대동맥이 될 경부고속철도. 경부고속철도는 승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수 있도록 최점단 설계를 하고 있습니다. 선로위의 비행기로 불리는 고속철도 이제 우리 곁에 다가왔습니다. 고속철도는 노반, 궤도, 전차선, 신호, 통신 등 기반시설이 완료된 후 비로소 열차가 주행하게 되며 이때 궤도는 교량, 터널...
(나레이션) 고속철도의 새역사 후손들에게 자랑스럽게 물려줄 수 있는 우리의 유산 고속철도의 중심이 이곳에서 시작됩니다. (자막) 경부고속철도 제 14공구 금정터널 (나레이션) 그 동안 경부고속철도는 서울에서 대전, 대구를 거쳐 기존 철로를 통해 부산에 도착 했지만 2단계 구간에 공사 완료로 인해 2010년 12월 부터는 KTX 전용 철로인 경부고...
(나레이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삼량진에서 진주까지 KTX직결 운행으로 지역주민의 편의를 제공하고 지역개발 및 수송력 재고에 따른 국가 경쟁력 향상을 위한 경전선 복선전철과 녹산국가공단 가덕도 신항만 건설에 따른 배후수송 시설확보를 위한 부산신항 배후철도가 복합적으로 건설되고 있는 곳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자막) 경전선 복선전철 및 부산신항...
1 2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담당자 · 담당자 : 박희건 · 담당부서 : 기술정책 · 문의전화 : 042-607-4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