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고객소통
참여마당
기업성장응답센터
기업민원 보호
기업성장응답센터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로 국민과 함께 가겠습니다.
국가철도공단은 4대 핵심가치인 소통, 안전, 혁신, 공정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 안전성 우리는 전문적 기술력과 체계적인 관리로 철도안전을 책임지겠습니다.
- 접근성 우리는 새로운 철도망 구축으로 철도 접근성 향상과 이동시간 단축을 실천하겠습니다.
- 편의성 우리는 지속적인 시설 및 시스템 개선으로 최고의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공익성 우리는 다양한 공익활동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겠습니다.
- 신뢰성 우리는 기업고객에게 소통과 신뢰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국가철도공단 임직원 일동
-
우리는 기업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는 경우,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하고
그러한 잘못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기업고객으로부터 부당하다고 지적된 사항에 대해,
외부전문가가 참여한 공정한 검토과정을 거쳐 처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