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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결과

국가철도공단은 공단 경영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경영에 관한 내용을 국민여러분께 공시하고 있습니다.<br />국민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는 경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국민에 대한 서비스 향상에 큰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분야별 민원처리 건수

분야별 민원현황 (2020.1.1. ~ 2020.12.31.)

분야별 민원현황에 대해 건의민원, 고충민원, 기타민원, 법정민원, 질의민원, 국민부담민원, 국민불편민원, 권익침해민원, 합계로 구분하여 기획,공사,설계,소음,시설,용지,재산,기타,합계에 대한 카운트를 보여줍니다.
구분 기획 공사 설계 소음 시설 용지 재산 기타 합계
건의민원 5 321 5294 85 68 30 44 69 5916
고충민원 3 1 4 2 10
기타민원 4 2611 1801 405 450 151 619 517 6558
법정민원 8 80 3 1 92
질의민원 4 250 234 13 49 32 58 80 720
국민부담민원 2 1 1 4
국민불편민원 171 1 31 31 3 84 7 328
권익침해민원 4 1 3 3 11
합계 13 3368 7410 536 601 226 812 673 13639
  • 기획: 기존선 역신설 및 지하화, 사전조사 및 예타조사, 남북철도
  • 공사: 농축산 · 영업 · 주택 피해 대책 마련, 진입로 개설
  • 설계: 구조물 위치 및 형식 변경, 역사 신설 · 이설, 노선 변경
  • 소음: 공사 소음 및 열차 운행 소음 차단을 위한 방음벽 설치
  • 시설: 철도보호지구 관련 질의, 스크린도어 · 엘리베이터 · 횡단시설 설치
  • 용지: 잔여지 매수, 보상금액 상향 조정 요구
  • 재산: 국유재산 사용허가 및 매각, 철도부지 무단점용 조치 요구
  • 기타: 단순질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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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담당자 : 라민호 · 담당부서 : 고객가치 · 문의전화 : 042-607-3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