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홈으로 고객소통 전자민원창구 민원결과

민원결과

국가철도공단은 공단 경영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경영에 관한 내용을 국민여러분께 공시하고 있습니다.
국민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는 경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국민에 대한 서비스 향상에 큰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분야별 민원·청원처리 건수

분야별 민원·청원 현황 (2024.1.1. ~ 3.31. 접수일 기준)

분야별 민원현황에 대해 고충민원, 국민신문고 민원, 청원으로 구분하여 기획,공사,설계,소음,시설,용지,재산,기타,합계에 대한 카운트를 보여줍니다.
구분 기획 공사 설계 소음 시설 용지 재산 기타 합계
고충민원 -61-11511135
국민신문고 민원 203,3449322616980206934,870
청원 --1-----1
합계 203,3509342618085217944,906
  • 기획: 기존선 역신설 및 지하화, 사전조사 및 예타조사, 남북철도
  • 공사: 농축산 · 영업 · 주택 피해 대책 마련, 진입로 개설
  • 설계: 구조물 위치 및 형식 변경, 역사 신설 · 이설, 노선 변경
  • 소음: 공사 소음 및 열차 운행 소음 차단을 위한 방음벽 설치
  • 시설: 철도보호지구 관련 질의, 스크린도어 · 엘리베이터 · 횡단시설 설치
  • 용지: 잔여지 매수, 보상금액 상향 조정 요구
  • 재산: 국유재산 사용허가 및 매각, 철도부지 무단점용 조치 요구
  • 기타: 단순질의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 평가
평가하기
등록하기

담당자 · 담당자 : 최연정 · 담당부서 : 고객가치 · 문의전화 : 042-607-3630

담당자 · 담당자 : 황용하 · 담당부서 : 고객가치 · 문의전화 : 042-607-3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