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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결과

국가철도공단은 공단 경영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경영에 관한 내용을 국민여러분께 공시하고 있습니다.
국민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는 경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국민에 대한 서비스 향상에 큰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분야별 민원처리 건수

분야별 민원현황 (2021.1.1. ~ 2021.12.31.)

분야별 민원현황에 대해 건의민원, 고충민원, 기타민원, 법정민원, 질의민원, 국민부담민원, 국민불편민원, 권익침해민원, 합계로 구분하여 기획,공사,설계,소음,시설,용지,재산,기타,합계에 대한 카운트를 보여줍니다.
구분 기획 공사 설계 소음 시설 용지 재산 기타 합계
건의민원 11308217914618434853994687
고충민원
기타민원 252096493084754725976175310218
법정민원 2115211
질의민원 74812301714716124691091
국민부담민원 11
국민불편민원 116452865913267
권익침해민원 41218117
합계 433007734110572567342100193416292
  • 기획: 기존선 역신설 및 지하화, 사전조사 및 예타조사, 남북철도
  • 공사: 농축산 · 영업 · 주택 피해 대책 마련, 진입로 개설
  • 설계: 구조물 위치 및 형식 변경, 역사 신설 · 이설, 노선 변경
  • 소음: 공사 소음 및 열차 운행 소음 차단을 위한 방음벽 설치
  • 시설: 철도보호지구 관련 질의, 스크린도어 · 엘리베이터 · 횡단시설 설치
  • 용지: 잔여지 매수, 보상금액 상향 조정 요구
  • 재산: 국유재산 사용허가 및 매각, 철도부지 무단점용 조치 요구
  • 기타: 단순질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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