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607-3622 |
고객가치업무 총괄 |
042-607-3623 |
고객만족 관리 등 |
042-607-3628 |
정보공개청구업무 |
042-607-3624 |
민원행정서비스계획 수립 및 관리, 국민신문고 운영관리 총괄, 대외기관 민원점검 등 |
042-607-3626 |
CS·민원 교육계획 수립 및 관리, CS PRO 운영 및 지원 등 |
042-607-4551 |
(09:00~14:00) 청렴고객지원실 관리, 2층회의실 관리, 대표전화 운영 및 방문만족도 조사 |
042-607-3629 |
(09:00~14:00)실적증명, 고객제안, 청원24, 정보공개(부) |
042-607-4549 |
(09:00~14:00) 청렴고객지원실 관리, 2층회의실 관리, 대표전화 운영 및 방문만족도 조사 |
042-607-3630 |
(9:00~14:00) 국민신문고 및 고충민원관리, 실적증명서 발급, 고객제안 |
042-607-4546 |
(09:00~14:00) 청렴고객지원실 관리, 2층회의실 관리, 대표전화 운영 및 방문만족도 조사 |
042-607-3625 |
국민신문고 및 고충민원 관리, 실적증명, 소리샘VOC |
042-607-4416 |
(14:00~18:00) 청렴고객지원실 관리, 2층회의실 관리, 대표전화 운영 및 방문만족도 조사 |
042-607-4413 |
(14:00~18:00) 청렴고객지원실 관리, 2층회의실 관리, 대표전화 운영 및 방문만족도 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