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중하고 배려하는 인권경영으로 신뢰받는 국가철도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권상담센터 안내
운영부서 : 경영성과처 윤리경영부
신청대상 : 공단 임직원 및 경영활동과 관련된 이해관계자, 협력사
상담 및 신고방법
신청내용 : 공단 「인권경영 이행지침」에 따른 인권침해 행위
신청방법 : 사건 발생 시 직접 방문, 전화, 우편, 팩스, 이메일 등을 통한 상담 신청 및 신고 접수
방 문 : 국가철도공단 인권상담센터 (경영성과처 윤리경영부)
전 화 : 042-607-3162, 3166
팩 스 : 042-607-3169
이메일 : krhuman@kr.or.kr
우 편 :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 242, 국가철도공단 인권상담센터
신고인의 신분 보장
신고인과 신고 및 상담내용에 대하여 반드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인이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아니하도록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