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관리자
- 조회수10316
- 작성일2014-08-11
제목철도공단, 북경~심양간(경심선) 고속철도건설 첫 발을 떼다!
□ 한국철도시설공단(이사장 강영일)은 중국의 북경에서 심양을 잇는 경심고속철도(전노선 698km)구간 중, 공단이 수주한 요녕성 감리3공구(78km) 사무소를 요녕성 조양시 현지에 개설하고 8월7일(목) 개소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 개소식 행사에는 중국 고속철도 건설공사 발주처와 중국 감리사, 시공사 등 많은 관계자가 함께해서, 성공적인 사업 수행을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