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열린경영

본문시작

열린경영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도

고객만족도 고객만족경영 열린경영 메인페이지



고객만족도

우리는 지속경영, 전문가 정신, 상호신뢰의 핵심가치를 통하여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로 국민과 함께 가겠습니다』를 위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공생발전으로 신뢰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한국철도시설공단 전체 고객만족도는 91점

SOC그룹(88.7점) 대비 +2.3점, 준정부기관(86.9점)대비 +4.1점 높음

그룹별 상대평가 결과, 5년 연속 ”A“등급 획득

그룹별 상대평가 결과
								18년 우리공단(91.0), SOC그룹(88.7),준정부기관(86.9)
								SOC그룹대비 GAP +2.3
								준정부기관대비 GAP +4.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 평가
평가하기
등록하기

담당자 · 담당자 : 오은혜 · 담당부서 : 고객만족센터 · 문의전화 : 042-607-3623

TOP